UPDATED. 2024-03-28 21:53 (목)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면역 한번에
상태바
매일유업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 장건강+면역 한번에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7.28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의 고객맞춤형 건강관리 브랜드 셀렉스가 하루 1캡슐로 장 건강과 면역 기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를 선보인다. 

매일유업은 28일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스웨덴 1위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프로비(Probi AB)의 기술력과 매일유업의 영양설계 노하우가 결합된 제품"이라며 "프로비의 다양한 유산균 제품 중 ‘프로비 디펜덤’을 사용한 고품질 프로바이오틱스로 건강한 사람 장에서 발견한 글로벌 특허균주 2종을 배합한 유산균이 함유돼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미국, 유럽 등 다양한 국가에서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글로벌 특허 유산균이다. 최근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진 점에 착안,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필수영양소 아연을 배합해 장 건강과 면역을 모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전했다.

좋은 유산균을 유통기한 동안 잘 보관하고,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캡슐과 용기에도 신경 썼다. 동물성 젤라틴이 아닌 100% 식물성 캡슐로 만들어 재료나 소화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60년 전통 용기 전문 회사 독일 자너(Sanner)사 특수 용기에 담아 흡습력이 뛰어나고 습기 투과율이 낮다. 매일유업은 "캡슐(330㎎)과 용기 사이즈가 작고, 실온 보관 가능해 주머니나 가방에 넣고 다니며 편리하게 하루 1캡슐씩 챙겨 먹기 좋다"고 설명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시장 규모는 날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셀렉스가 스웨덴 프로바이오틱스 1위 업체 프로비와 함께 선보인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수차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믿을 수 있는 유산균에 아연을 더해 바쁜 일상에서 장 건강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셀렉스 면역 프로바이오틱스는 8월 5일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판매한다. 론칭 기념으로 1개월분(30캡슐)을 정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후에는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 TV홈쇼핑, 주요 온라인몰 등에서 판매하며, 셀렉스 전용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주문 가능하다. 

셀렉스는 현재까지 누적매출 1000억 원을 돌파하며 단백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에는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라는 컨셉트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선보이며,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을 넘어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고객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건강관리 브랜드로 진화하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