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서울우유, '강철부대' 박군과 지역아동센터 우유 기부행사
상태바
서울우유, '강철부대' 박군과 지역아동센터 우유 기부행사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03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대세 트로트 가수 박군(본명 박준우)과 함께 지역아동센터협의회에 서울우유 제품 기부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우유 기부행사는 지난달 22일부터 30일까지 서울우유 공식 홈페이지에 마련된 '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 페이지에 고객들이 응원 댓글을 달면 기부온도가 올라가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응원 댓글이 많이 누적될수록 기부온도가 올라가는 구조로 100℃를 달성하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더불어 응원 댓글을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박군 친필사인이 적힌 '레트로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지난달 30일 서울우유에서 진행된 이번 기부행사는 문진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을 비롯해 서울우유 그린라벨 모델 가수 박군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 성료를 기념하며 소외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우유를 기부했다. 기부처는 지역아동센터협의회 경북, 경남, 광주센터 3개소로 우유 200㎖ 총 1500박스를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서울우유 제공]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 제공]

문진섭 조합장은 “서울우유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고객들 참여 덕에 박군과 함께하는 서울우유 기부 응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 기부행사를 진행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서울우유는 고객들과 소통하며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CSR)을 적극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울우유는 2021년 ‘우유로 세상을 건강하게’라는 경영이념을 선포하고 유업계 최초로 'ESG위원회'를 출범해 본격적인 ESG(친환경·사회적·지배구조 개선)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