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9:13 (화)
쿠팡, 반려동물 여름나기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상태바
쿠팡, 반려동물 여름나기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여름철 반려동물을 위한 필수 아이템 할인전을 펼친다.

쿠팡은 3일 “여름을 맞이해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한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멍냥상회 쿨썸머 세일’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데 필요한 상품 중 선호도가 높은 제품들로 마련됐으며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쿠팡 제공]

 

‘8월 펫 할인관’에서는 다양한 펫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대표 할인 상품으로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그레인프리 크런치 어덜트 강아지사료 1.6㎏, 킵펫 말랑말랑 노즈워크 져키 강아지 간식 1㎏ 혼합맛, 포켄스 강아지 영양제 뉴트리션 트릿 관절&뼈, 노마진 반려견 배변패드 100매입 3개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또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특가상품 등 카테고리를 운영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펫 여름나기 특급 노하우에서는 펫 외출준비, 무더위 탈수예방, 여름철 털관리, 체감온도 낮추는 법 등 여름철 더운 날씨로 지친 반려동물을 위한 아이템들을 테마별로 준비했다. 미리 사놓으면 좋은 반려용품들을 한 곳에 모은 MD's Pick 여름맞이 쟁여템 추천 카테고리도 운영한다. 

특가상품 카테고리에서는 강아지, 고양이로 카테고리를 나눠 자신의 반려동물에 맞게 상품을 구매할 수 도록 편의를 더했다. 강아지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배변용품, 패션·액세서리, 외출용품, 매트·안전문, 급식용품, 장난감·훈련용품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고양이 카테고리에서는 사료, 간식·영양제, 모래, 캣타워·스크래처, 장난감·훈련용품, 화장실 등을 판매한다. 이외에 목욕·미용·건강, 하우스·이동장·방석, 관상어·소동물 용품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철을 맞이해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