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메인 이미지 공개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메인 이미지 공개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0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골프게임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하고 3분기 출시를 위한 고삐를 당기고 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3일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타이틀 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하고 메인 이미지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으로 올 3분기 출시를 위한 막바지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또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대결 구도로 진행하는 게임의 특징을 담아 게임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했으며 게임의 분위기를 표현한 메인 이미지도 함께 공개했다.

이 게임은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튬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며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캐주얼 게임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의 신작이자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인만큼 잘 준비해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사전 예약을 준비하고 있으며 사전 예약 시작일부터 카카오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