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25 11:43 (토)
SK매직, '최대 용량'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출시
상태바
SK매직, '최대 용량'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SK매직이 다중이용시설에서 사용하기 적합한 국내 최대 용량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 신제품을 공개했다.

윤요섭 대표의 SK매직은 4일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 최적화된 국내 최대 용량의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모델명 WPU-IC110F, 100F)’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SK매직은 "이번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직수형과 탱크형의 장점을 결합한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라며 "SK매직이 스탠드형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고 강조했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사용량이 많은 제품 특성을 고려, 물과 얼음 모두 대용량 시스템을 적용한 게 특징이다. SK매직은 "냉수와 온수는 많은 양의 물을 보관할 수 있도록 탱크 방식을 적용해 취수량이 많은 사무실, 카페, 식당 등 다중이용시설에서도 끊김없이 사용 가능하다"며 "물을 보관하는 탱크도 오염, 세균, 부식에 대한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저수조로 설계해 냉∙온수의 신선함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얼음과 정수는 직수 방식을 적용해 많은 양의 대용량의 물과 얼음을 동시에 생산할 수 있다. 특히 얼음은 직수 순간 냉각 방식으로 깨끗하고 신선한 얼음을 하루 최대 720개까지 생산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 대비 4.7배 늘린 국내 최대 용량의 아이스룸을 탑재해 최대 3.5㎏의 얼음을 보관할 수 있다. 

냉수 또한 국내 최대 용량으로 최대 6.5ℓ(120㎖ 기준, 51컵)의 물을 연속 출수할 수 있으며 온수 용량은 3.5ℓ(120㎖ 기준, 30컵)로 많은 사람이 동시에 사용하는 공간에서도 깨끗하고 신선한 물을 용량의 한계없이 끊김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연속 출수 시 1ℓ 단위로 출수 가능하고 물받이 폭(10)과 취수구 높이(26) 등 취수 공간을 넓게 설계해 물병을 거치해 둔 상태로 물을 받을 수 있다.

위생도 한층 강화했다. 2개의 UV램프를 이용한 99.9% ‘UV안심케어’로 UV-C 파장대의 자외선이 5시간 마다 아이스룸 전체를 위생적으로 살균해 얼음을 외부 환경으로부터 깨끗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며 얼음이 나오는 얼음 토출부는 물론 취수 코크, 취수 버튼, 물받이까지 분리형 구조로 설계해 누구나 손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SK매직은 "여기에 스탠드형 얼음정수기로는 국내 최초로 12개월, 20개월 주기로 아이스룸을 포함한 위생 관련 부품을 무상 교체하는 서비스를 추가 제공해 위생 걱정없이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사진=SK매직 제공]
[사진=SK매직 제공]

 

정수기의 핵심인 필터는 몸에 좋은 미네랄은 유지하고 미생물,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 등 각종 유해물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4단계 첨단 나노필터를 적용해 정수력과 물 맛을 동시에 잡았으며, 디자인은 고급스러운 메탈 느낌의 소재를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사용자의 품격까지 고려했다는 게 SK매직 측의 부연이다. 

관계자는 “SK매직은 '2021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정수기로는 국내 최초로 대표 모델 중 하나인 스스로직수정수기에서 출수한 물로 최고 등급인 ‘3스타’를 받아 ‘최우수 미각상’을 수상하는 등 국내를 넘어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물 맛을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K-정수기’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프리미엄 제품과 서비스를 계속해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스탠드형 직수 얼음정수기는 전문적인 방문 관리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고객의 선택에 따라 2개월과 4개월 단위로 제공하며 일시불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SK매직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