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펄어비스 검은사막, 새롭게 변화된 '점령전 프리 시즌' 시작
상태바
펄어비스 검은사막, 새롭게 변화된 '점령전 프리 시즌'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8.04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펄어비스 ‘검은사막’이 보상을 강화하고 참여 길드를 확대한 점령전 콘텐츠를 연다.

정경인 대표의 펄어비스는 4일 “검은사막이 '점령전 프리 시즌'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점령전은 길드 단위로 전리품을 두고 영지를 차지하기 위해 겨루는 대규모 PvP 콘텐츠다. '프리 시즌'은 지난달 31일부터 시작했으며 오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프리 시즌 시작과 함께 점령전 보상을 대폭 강화했다. 승리 길드는 10㎏ 금괴 2개를 획득 가능하며 패배 길드도 1㎏ 금괴 1개와 100g 금괴 5개를 받을 수 있다. 

길드 보상 외에 개인 보상도 강화했다. 이용자는 30억 상당의 은화를 비롯해 승리 시 훈장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메디아, 발렌시아 영지에는 공격력, 방어력 제한 시스템을 도입해 더욱 많은 길드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 펄어비스는 점령전 프리 시즌을 시작으로 PvP 콘텐츠의 개선도 진행할 계획이다.

점령전 프리 시즌 및 ‘커세어’ 각성을 준비하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다음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일에 따라 ▲ [이벤트] 마린 로망스 의상 상자 ▲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 [이벤트] 장인의 기억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7일의 선택 상자'는 '[이벤트] 메이드와의 계약 상자', '카마실브의 축복', '그믐달 비전서' 중 원하는 보상을 이용자가 직접 선택 가능하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