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하이트진로 X 무신사스토어, '참이슬' 이어 '진로' 백팩
상태바
하이트진로 X 무신사스토어, '참이슬' 이어 '진로' 백팩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하이트진로가 다시 한 번 백팩을 출시한다. 

김인규 대표가 이끄는 하이트진로는 4일 "많은 화제를 모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참이슬' 백팩에 이어 2년 만에 '진로' 팩소주 모양 백팩을 400개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한정판 백팩은 진로 미니 팩소주 원형을 그대로 구현했다. 가방 형태부터 측면에 새겨진 바코드, 미성년자 경고 문구 등 실제 팩소주와 동일한 모양에 실버와 블랙 두꺼비 심볼로 포인트를 줬다.

백팩 크기는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200㎖) 대비 컴팩트한 진로 팩소주(160㎖)에 맞춰 참이슬 백팩 보다 20% 작다. 또 각종 수납 공간을 비롯해 소주 전용 보냉 홀더와 두꺼비 네임텍까지 갖춰 활용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더스트백도 추가 증정한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진로 백팩은 오는 6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온라인 무신사 스토어에서 단독 판매한다. 

출시 3년차를 맞은 진로는 지난 6월까지 누적판매 7억4000만 병을 돌파하며 시장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9월 '혼술', '홈술' 트렌드를 반영해 소주 업계 최초로 선보인 160㎖ 용량 미니 팩소주는 한 달 만에 100만 팩 판매되기도 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MZ세대와 소통하고 색다른 재미를 주기 위해 진로 백팩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초깔끔한 진로의 유쾌한 마케팅 활동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