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오픈 임박'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미리보기
상태바
'오픈 임박'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미리보기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05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그룹이 다음달 10일 경기도 의왕시에 오픈하는 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Time Villas)'를 소개하는 페이지를 오픈했다. 

롯데백화점은 5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티징 페이지를 열고 이색적 공간 5곳의 콘셉트와 이미지를 소개하기 시작했다. 

타임빌라스는 롯데백화점이 동탄점(8월 20일 오픈 예정)에 이어 롯데백화점이 올해 하반기 선보이는 두번째 신규 점포다. 강남에서 30분 거리인 의왕 백운호수 인근에 위치한다. 백운호수, 바라산 등 주변의 아름다운 경관을 품은 자연 일체형 아울렛으로 조성된 게 특징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타임빌라스(Time Villas)는 시간(Time)과 별장(Villas)의 합성어다.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롯데백화점은 "위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자연 속 휴식’을 원하는 인구가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미엄아울렛"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티징 페이지 슬로건을 ‘Every Single Moment – 당신이 만나는 모든 순간’으로 내걸고 타임빌라스에서 선보이는 5곳의 특별한 공간을 3D 이미지와 함께 소개한다. 유리돔, 글라스 빌, 플레이 빌, 파인 빌, 테이스티 그라운드 등 새로운 콘셉트의 하드웨어로 구현된 공간이 주는 신비로움을 통해 쇼핑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물한다는 의도다. 

황범석 롯데쇼핑 백화점사업부 대표는 "시간도 머물고 싶은 공간 타임빌라스에서 함께하는 모든 순간들이 즐겁고 유쾌한 설렘으로 가득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