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롯데온, 미리 만나는 가을 트렌드 '그런지룩' 제안
상태바
롯데온, 미리 만나는 가을 트렌드 '그런지룩'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미리 만나는 가을 트렌드로 ‘그런지룩’을 제안한다.

롯데온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오는 17일까지 롯데백화점몰에서 ‘미리 만나는 가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가을 신상품과 지난해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추가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가을에도 ‘그런지룩(grunge look)’ 트렌드가 이어질 것으로 보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그런지룩’은 90년대 유행하던 스타일로, 낡아서 해진 듯한 의상으로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를 말한다. 특히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색상, 패턴 등 여러가지 스타일을 섞어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온은 그런지룩 트렌드를 포함해 ‘로맨틱한데 히피처럼’, ‘가을 수트는 톤온톤’, ‘유니크하게 컨트리룩’ 등 3가지의 가을 패션 콘셉트로 나누고, 각 콘셉트에 맞춰 20여개 패션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먼저, ‘로맨틱한데 히피처럼’ 콘셉트는 여성스러운 분위기의 원피스에 캐주얼한 느낌의 와이드 팬츠, 점퍼 등 전혀 다른 분위기의 상품을 함께 연출하는 것으로, ‘써스데이아일랜드’와 ‘케네스레이디’, ‘쉬즈미스’ 등의 롱 원피스를 선보이며, ‘씨, ‘빈폴레이디스’의 와이드 팬츠를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데님과 과감한 패턴의 의류를 함께 매치하는 ‘유니크하게 컨트리룩’을 제안하면서, ‘써스데이아일랜드’의 데님 스커트와 원피스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함께 연출하기 좋은 상품으로 ‘씨’와 ‘쉬즈미스’의 과감한 패턴이 돋보이는 와이드 팬츠도 선보인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입추가 지나고 일교차가 커지는 지금 시기에는 가을 패션과 트렌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올 가을 트렌드를 소개하고, 이에 맞는 신상품과 스테디셀러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