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롯데마트 "광복절 황금연휴, 준비 끝!"
상태바
롯데마트 "광복절 황금연휴, 준비 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마트가 8월 황금 연휴를 맞이해 먹거리, 생필품 등 인기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8월부터 설·추석 연휴, 어린이날에만 적용되던 대체공휴일을 3·1절, 광복절, 개천절, 한글날 등 4개 국경일에도 확대 적용 됨에 따라, 14일부터 광복절 및 대체공휴일 16일까지 3일간의 황금 연휴 기간을 고객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품목할인 행사를 기획했다"고 11일 밝혔다.

12일부터 18일까지는 더운 여름 몸보신 및 휴가철 캠핑용 인기 신선식품과 가공식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행사 상품을 일정 금액 이상 구입하면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25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우선, 상품 이름을 한 글자씩 활용해 광복절 이색 상품으로 ‘광복회(광어전복회)’를 기획했다. 12일부터 18일까지 ‘광복회’를 엘포인트 회원이 행사 카드 결제시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황금연휴 기간동안 캠핑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소고기, 돼지고기 행사도 마련했다. ‘호주산 척 아이롤’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행사카드와 롯데마트고(GO) 할인을 적용하며, ‘국내산 1등급 브랜드 돼지고기 삼겹살·목심’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밥심으로 더운 여름을 버티는 집콕족들을 위한 행사도 선보인다. 14일, 15일 단 2일동안 집콕 필수 먹거리인 ‘씨제이 햇반 유기농 쌀밥’을 행사가에 판매하고, 다양한 종류의 죽을 선보이는 죽 전문 브랜드 ‘본죽’의 인기 상품들도 선보인다. 그 외에 2021년 첫 출하된 햅쌀 ‘빠르미’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롯데상품권 증정 행사도 준비했다. 12일부터 25일까지 엘포인트 회원이 ‘해피바스 바디워시’, ‘메디안 치약‘ 등 아모레 퍼시픽 행사 상품들을 구입하면 롯데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동안 ‘암앤해머 세탁세제’, ‘크리넥스 울트라클린 3겹 화장지’, ‘유한 크로락스 세정살균티슈’ 등 유한양행과 유한킴벌리의 행사 품목을 엘포인트 회원이 일정 금액 이상 구입시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한편 이번 행사기간동안 선보이는 상품들은 롯데온 내 롯데마트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상진 롯데마트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마트가 코로나19 장기화 및 역대급 무더위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모처럼의 황금 연휴 기간에 부담 없는 금액으로 다양한 먹거리 상품을 마련할 수 있도록 행사를 기획했다”며 “할인과 더불어 상품권 행사도 준비했으니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혜택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