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결혼합니다" 윤계상, 5살 연하 CEO와 혼인신고
상태바
"결혼합니다" 윤계상, 5살 연하 CEO와 혼인신고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2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그룹 지오디(god) 출신 배우 윤계상(43)이 5살 연하 뷰티 사업가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은 잠시 미루고, 이 달 안에 혼인신고를 한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이 5살 연하 사업가인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며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진행하긴 어려워 혼인신고 먼저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예비 신부와는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며 “그 외 신상정보나 자세한 사안에 대해서는 확인해줄 순 없다. 과도한 관심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도와달라는 윤계상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다”고 전했다.

 

배우 윤계상 [사진=스포츠Q(큐) DB]
배우 윤계상 [사진=스포츠Q(큐) DB]

 

업계에서는 예비 신부가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38) 대표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9년 12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한 이후 온라인, 유명 편집매장, 뷰티스토어 백화점에 진출하는 등 단시간내 큰 성과를 얻으며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도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이다.

같은 날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에게 먼저 중요하게 알리고 싶은 소식이 있다. 저 결혼한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는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며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고 진심을 전했다.

이어 "결혼식은 코로나19 시국으로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아쉽지만 당장은 생략하고 이번달 안에 혼인신고를 하려고 한다"며 "새로운 인생 2막이 시작되는 특별한 날인 만큼 무언가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고민하다 함께 하기로 한 마음을 작게나마 다른 의미 있는 곳에 나누어 주기로 뜻을 모았다"고 혔다.

이로써 윤계상은 지오디 멤버 중 세 번째로 '품절남'이 된다. 김태우는 지난 2011년 12월 대학원생이었던 김애리 씨와 결혼하며 막내지만 가장 먼저 웨딩 마치를 울렸으며, 맏형 박준형은 13세 연하 승무원 출신 여성과 2015년 결혼해 2017년 딸을 품에 안았다.

윤계상의 결혼 소식에 지오디 멤버들도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손호영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윤계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고 "사랑하는 계상이 형 최고로 행복하자. 언제나 응원해"라고 썼고, 김태우도 "진심으로 축하해 형. 웰컴 투 유부(남) 월드. 행복하고 예쁜 가족 만들자"고 적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윤계상은 1999년 그룹 지오디로 데뷔해 많은 히트곡을 내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트리플', '최고의 사랑', '굿와이프', '초콜릿' 등과 영화 '6년째 연애중', '소수의견', '극적인 하룻밤', '범죄도시', '말모이' 등에 출연했다. 현재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촬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