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공단기 '2022 기본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스타강사 3인 뭉쳤다
상태바
공단기 '2022 기본서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스타강사 3인 뭉쳤다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1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시험(공시) 전문 브랜드 커넥츠 공단기가 스타강사 이선재(국어), 이동기(영어), 문동균(한국사) 강사의 ‘2022 공단기 기본서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을 출간했다. 

공단기는 지난 5년간 누적 기준으로 수험서를 1000만 부 발행한 걸 기념해 이번 스페셜 에디션을 출간했다. 이번에 발행되는 도서는 한정수량만 판매되며, ‘2022 선재국어 스페셜 에디션’, ‘2022 이동기 영어 스페셜 에디션’, ‘2022 문동균 한국사 스페셜 에디션’으로 구성됐다"고 소개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각 스타강사 친필 응원 메시지를 인쇄본으로 제공, 내구성을 위해 견고한 견장정으로 만들어진다. 

공단기는 12일 "선재국어 스페셜 에디션은 이해 영역과 암기 영역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했고, 지식형 문제와 수능형 문제를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문제풀이 시스템을 구축하고 독해 훈련 프로그램을 강화했다"고 소개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공단기 제공]

이동기 영어 스페셜 에디션은 기출된 문법 요소들을 다루면서 쉬운 설명과 예문, 기출예제를 담은 ‘Grammar’, 문제 유형을 4가지로 분류해 각 유형별 독해법을 배운 후 난이도별 기출문제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돕는 ‘Reading’으로 구성됐다. 기출된 3000개 어휘와 최빈출 동사구 및 표현 등을 담은 ‘Voca’가 부록으로 수록됐다.

문동균 한국사 스페셜 에디션은 방대한 양의 한국사 공부를 위해 챕터마다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을 제시하고 빈출키워드를 통해 지난 10년간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개정 8종 교과서 분석하기를 통해 개정 고등학교 역사 교과서에 새롭게 수록된 내용을 분석, 심화 문제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공단기는 최근 공무원 58개 직렬에서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교육기관으로 한국기록원 공식 인증을 받으며 명실공히 국내 최고 공무원 수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그동안 양질의 수험서를 만들어낸 덕”이라며 “이번에 누적 수험서 발간 1000만 부를 기념하며 만든 스타강사 3인의 스페셜 에디션이 공무원 수험생들에게 '단기합격' 기쁨을 선사하는 선물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힘줬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