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BYC, 여름 마무리 패션·뷰티 아이템 제안
상태바
BYC, 여름 마무리 패션·뷰티 아이템 제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계속되는 고온 날씨에 보송한 촉감과 쾌적한 일상을 위한 쿨링 제품들이 여전히 인기다. BYC는 18일 시원한 촉감의 기능성 홈웨어와 수분 진정 마스크팩, 피부 보호를 위한 자외선 차단제 등 패션·뷰티업계가 여름 마무리를 위해 선보인 아이템을 소개했다.

BYC는 기능성 제품인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 고급냉감반팔원피스를 선보였다. BYC에 따르면 보디드라이 아린쿨웨어는 2020년 처음 아웃웨어 스타일로 선보였으며, 올해 일상복과 쉽게 매치 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제품군을 출시했다.

 

[사진=BYC 제공]
[사진=BYC 제공]

 

BYC 보디드라이는 여름철 땀을 빠르게 건조하여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기능성 섬유를 사용해 가볍고 통풍성이 뛰어나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고급 접촉 냉감 소재의 반팔 원피스는 부드러운 촉감의 소프트 터치와 넉넉한 라운드 소매로 착용감이 뛰어나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에서도 활동성을 높여주어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제품이다. BYC에 따르면 보디드라이의 전체 판매량은 8월 둘째 주까지 전년 대비 10.5% 증가했다.

닥터자르트의 ‘더마스크 워터젯 수딩 하이드라 솔루션’은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마스크팩이다. 외부 자극으로 인한 진정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 베라 성분과 피톤치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장섬유 셀룰로오즈 100% 소재를 사용해 피부 흡수력과 밀착력이 뛰어나 유효성분을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에 공급해준다.

메디 UV 울트라 업 선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뿐 아니라 약해진 피부의 기초 체력 및 피부 건강을 길러주는 기능성 선크림이다. 피부 건강력 강화를 위해 바르는 프로비타민D 및 판테놀 성분을 함유했으며, 병풀추출물, 약모밀추출물, 편백나무잎추출물 등 피부 진정 기능을 가진 성분을 함유했다.

업계 관계자는 “폭염은 지나갔지만 여전히 더위가 계속되고 있어, 여름 아이템 또한 꾸준히 판매되고 있다”며 “여름 필수 제품들로 남은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