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이랜드 스파오 '허니푸퍼', 미리 만나려면?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허니푸퍼', 미리 만나려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월드 글로벌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가 FW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기능성 아우터 ‘허니푸퍼’(HONEY PUFFER) 컬렉션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파오는 "허니푸퍼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베이직 푸퍼 또는 파스텔 푸퍼 제품 중 한 가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허니푸퍼 컬렉션은 동물 털을 대신하는 윤리적인 패딩 충전재를 사용했다"고 18일 밝혔다.

 

[사진=이랜드 스파오 제공]
[사진=이랜드 스파오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베이직 푸퍼는 남녀 모두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또한 보온성이 뛰어나며, 기존 제품 보다 가벼워져 착용감이 편안하다. 여성 전용 상품인 파스텔 푸퍼는 톤다운된 파스텔 컬러와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체험단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스파오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간단한 설문 응답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체험단 선정 결과는 다음 달 7일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는 지급된 쿠폰을 통해 스파오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애플리케이션에서 상품을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단 이벤트 참가자에 한하여 개인 SNS를 통해 착용컷과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게시물을 선정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스파오 관계자는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허니푸퍼 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친환경 공법과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상품을 강화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8월 스파오 허니푸퍼 라인업은 몬스타엑스 주헌을 모델로 선정하며,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선출시한 바 있으며, 당시 전체 랭킹 1위를 차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