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남양유업 랜선교육 강사,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개그우먼
상태바
남양유업 랜선교육 강사, 개그콘서트 '두근두근' 개그우먼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19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남양유업이 아이들을 위한 랜선 교육을 실시한다. 

남양유업은 "20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방학 기간 집에서 심심해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랜선 유치원 수업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방학 기간임에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집에서 무료한 시간을 아이들이 많다"며 "개그우먼 출신 장효인 보육교사가 강사로 출연,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남양유업 제공]

주요 내용은 동화책 인문학적으로 감상하기, 동화 내용 유추해보기, 구연동화 감상하기, 눈으로 감상하기, 감상 후 이야기 나눠보기 등이다. 이외에도 출산 예정인 부모를 위하여 구연동화를 통해 태교를 대신할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제공한다. 

관계자는 "랜선 임신 육아교실은 재미있고 유익한 수업을 기획하기 위해 개그우먼 출신 전문 보육 교사를 섭외했다"며 "여름 방학에 집에만 있을 수밖에 없는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고 자녀와 같이 함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부모님들께도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장효인 교사는 과거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 '두근두근'에서 개그맨 이문재와 함께 출연했던 개그우먼이다. 

남양유업 측은 "1983년부터 사회공헌(CSR) 측면으로 출산을 앞둔 예비 산모들에게 임신과 출산, 육아 관련 지식을 전달하고 산모들만의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하고 있다"며 "현재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이를 온라인 형태로 대신하고 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