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SPC그룹 쉐이크쉑, 동탄 롯데백화점 상륙
상태바
SPC그룹 쉐이크쉑, 동탄 롯데백화점 상륙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그룹이 경기도 동탄에 쉐이크쉑 17호점을 개점한다.

쉐이크쉑은 20일 "동탄점은 새로 오픈한 롯데백화점 동탄점 1층에 총 114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화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지동훈 작가와 협업해 수채화를 활용한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녹색 계열 색상과 유리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자연 친화적이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이라고 전했다.

쉐이크쉑 동탄점은 '쉑버거'와 '쉑스택', '스모크쉑' 등 기존 대표메뉴 외에도 바닐라 커스터드에 청포도와 민트, 쇼트 브레드를 넣은 디저트 ‘퐁당 동탄(Pongdang Dongtan)’을 시그니처 메뉴로 선보인다.

쉐이크쉑은 동탄점 개점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크리스앤클로이(Chris & Chloe)'와 협업해 한정판 가방(Shack Totebag)을 제작해 동탄점에서만 판매한다.

[사진=SPC 쉐이크쉑 제공]
[사진=SPC 쉐이크쉑 제공]

또 쉐이크쉑은 동탄점 첫 방문 고객에게 쉑블록, 필름카메라, 양말, 쉑 노트 등으로 구성된 ‘쉐이크쉑 스페셜 키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개점일부터 5일간 매일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 쉐이크쉑 마스크 스트랩과 쉑 선글라스로 구성된 ‘오픈 기프트 팩’을 증정한다. 또 3만 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스크래칭 카드를 제공해 크리스앤클로이 한정판 가방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동탄점에서만 판매하는 시그니처 메뉴를 출시하는 등 소비자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지역에서 쉐이크쉑의 맛과 호스피탈리티(hospitality, 따뜻한 환대) 문화를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