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프린스턴리뷰 학원, SAT 가을특강 개강
상태바
프린스턴리뷰 학원, SAT 가을특강 개강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8.25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이 하반기 SAT를 대비하는 가을특강을 개강하고, 2022 입시전략 컨설팅 패키지 조기 등록생을 위한 할인 혜택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에스티유니타스는 "9월 26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하는 '2021 SAT 가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 고득점 플랜을 토대로 SAT 시험을 완벽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다. 월별 시험 가산점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성적 향상을 지원한다"고 소개했다.

2021 SAT 가을특강은 ▲ 9월 주말 특강(9월 4일 개강) ▲ 10월 시험 대비 직전 5일 특강(9월 27일 개강) 순으로 시작되며 개인별 상황에 맞춘 수강 상담이 가능하다. 9월 주말 특강은 A~E 5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유형별 커리큘럼 짜여졌다. 시험 대비 직전 5일 특강은 SAT 고득점을 위한 실전 시험과 가장 유사한 컨텐츠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강사진은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을 포함한 SAT전문 강사로 구성됐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제공]
[사진=에스티유니타스 프린스턴리뷰 학원 제공]

8월 31일까지 예비 11학년을 위해 2022년 프리미엄 컨설팅 패키지 조기 등록 시 최대 3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컨설팅 패키지는 성적 및 학과목 관리와 액티비티 설계로 학생 고유의 브랜드를 만드는 ‘멘토링 컨설팅’, 강점을 부각시키는 전략적 원서 작성 지도부터 인터뷰 준비와 최종 합격까지 입시 단계별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풀(Full)원서 컨설팅’, 업계 최고 강사진과 수강 전중후 올라운드(All round) 관리를 받을 수 있는 ‘SAT 특강’ 등 수강생 필요 사항에 맞춤화했다.

프린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미국 현지 대학과 직접적인 정보 교류로 쌓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된 프린스턴리뷰의 SAT 커리큘럼 및 컨설팅 프로그램은 학생이 진학할 대학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특화됐다”며 “올 10월에는 저학년부터 기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줄 주니어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