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바디프랜드 CSR, 서울농협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 나서
상태바
바디프랜드 CSR, 서울농협과 함께 취약계층 돕기 나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쌀의날(18일)’을 맞아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와 함께 취약계층을 돕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실천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서울농협과 함께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 서초구 양재동 우면종합사회복지관에서 ‘행복나눔상자’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을 비롯해 이대엽 서울농협 본부장, 이경희 우면종합사회복지관장 등이 참석했다.

‘행복나눔상자’는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일정 금액을 출연해 마련한 생필품 상자다. 이번에 양사가 ‘쌀의날’을 맞아 준비한 물품은 쌀 60포대로, 행복나눔상자는 서초구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이번 전달식은 바디프랜드와 서울농협이 사회공헌 업무협약(MOU) 체결 후 다섯 번째로 마련한 행사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양사는 지난 3월 협약을 통해 △소외·취약계층 지원, 농촌 일손 돕기 참여 등 사회공헌 활동 △도시민과 농업인(또는 단체)을 연계한 도·농 교류 △농축산물 판로 확대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사업 △기관·소속 임직원에 대한 금융서비스 확대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이동환 바디프랜드 부사장은 “행복나눔상자를 통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행복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 상생 협력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후원물품 전달 뿐만 아니라 다양한 활동으로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본사 소재지 내 보육시설인 강남드림빌(구, 강남보육원)에 6년째 기부와 후원활동을 진행 중이며, 지난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전담병원인 서울의료원 의료진과 육군 1사단 장병들, 강남소방서 소방관들을 위해 안마의자를 기증했다. 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해 진천선수촌에 안마의자 15대를 전달하기도 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