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LG생활건강 수려한, 가을 정취 담은 '진생 에센스 화조도 에디션'
상태바
LG생활건강 수려한, 가을 정취 담은 '진생 에센스 화조도 에디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5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 한방 브랜드 ‘수려한’이 브랜드 대표 안티에이징 제품 ’진생 에센스AD’에 한국 가을 풍경의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한 ‘가을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인다.

수려한은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지난 봄 선보인 ‘봄날 화조도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에디션이다. 수려한은 매년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그 가치와 아름다움을 알리는 K-헤리티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9번째 프로젝트로 화조도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한국적 아름다움과 정서가 깃든 민화 ‘화조도’에는 화려한 색채의 꽃과 새가 어우러져 건강과 복을 기원하는 의미가 담겨있다. 수려한은 "이번에 선보인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단풍, 국화 등 가을만의 특별한 아름다움과 풍요로운 계절의 정취를 디자인에 표현해 행복과 고귀한 아름다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수려한의 대표제품 ‘진생 에센스AD’는 강력한 토탈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자연삼, 백삼, 홍삼 등 환경, 성분, 효능이 다른 다섯 가지 인삼 성분을 조화롭게 담아 완성한 수려한의 핵심성분 진생 컴플리트와 로얄 작약이 더해진 제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두배로 증량하고 안티에이징 효과를 더해주는 ‘진생 크림’과 ‘진생 시그니처 앰플’을 함께 구성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화조도의 테마를 더욱 특별하게 전달하기 위해 꽃 정기구독 서비스 꾸까(kukka)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화조도 에디션의 디자인을 담아 특별히 제작한 수려한 커스텀 플라워 박스 증정 이벤트와 꾸까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