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45 (수)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허브 홀릭 캠핑' 시즌 돌입
상태바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 '허브 홀릭 캠핑' 시즌 돌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8.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이츠 애슐리퀸즈가 대파와 마늘을 활용한 신메뉴 30여 종을 선보이며 ‘허브 홀릭 캠핑’ 시즌에 돌입한다.

애슐리는 "허브 홀릭 캠핑 시즌은 한국인이 좋아하는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내는 재료인 대파와 마늘을 주제로 캠핑장에서 즐길법한 중독성 있는 음식들을 출시한 것이 특징"이라고 26일 밝혔다.

애슐리는 캠핑 음식 컨셉에 맞게 주요 메뉴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등심 꽃살 스테이크’, 파기름으로 구워낸 ‘허브 홀릭 슈림프’, 허브 오일로 향을 더한 ‘대파 갈릭 피쉬 플레이트’와 ‘갈릭 시리얼 치즈 치킨’, ‘대파 양파 필리치즈 스테이크’ 등 총 5가지 바비큐 메뉴를 제공한다.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사진=이랜드이츠 제공]

 

대파와 마늘을 통해 재해석한 양식 및 한식 요리인 ‘대파 튀김과 어니언링’, ‘대파 토스트’, ‘갈릭 토스트’, 매콤달달파떡’, ‘마늘쫑볶음면’, ‘마늘폭탄떡볶이’, ‘얼큰파개장’ 등도 출시한다. 디저트로는 캠핑 디저트의 대명사 ‘스모어 크래커’와 SNS에서 유명한 ‘대파 치즈 스콘’, ‘대파 크림치즈 와플’ 등 이색적인 한정 디저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애슐리 관계자는 “실내에서 즐기는 캠핑 음식을 통해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컨셉으로 기획한 것이 특징”이라며 “한정 기간 진행되는 시즌을 통해 소중한 지인과 즐거운 시간을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애슐리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컬러링 챌린지’를 진행한다. 매장에 비치된 컬러링 페이퍼나 온라인 시안을 완성한 뒤 SNS에 #애슐리 #대파갈릭시즌 #애슐리컬러링북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애슐리퀸즈 무료식사권을 증정한다.

애슐리퀸즈의 허브 홀릭 캠핑 시즌 신메뉴는 26일부터 일부매장을 제외한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애슐리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