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농심 '감튀' 브랜드 라인업 확대
상태바
농심 '감튀' 브랜드 라인업 확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8.30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농심이 ‘감튀’ 브랜드 신제품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새롭게 출시했다.

농심은 30일 "감튀 랜치어니언맛은 패스트푸드점 인기메뉴인 양념감자에 랜치어니언 소스 맛과 향을 더해 고소하고 새콤한 맛을 살린 감자스낵"이라며 "랜치소스는 감자튀김과 잘 어울리는 소스로, 농심은 양파와 파슬리를 더해 풍미를 한층 살린 감튀 랜치어니언맛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농심 감튀는 패스트푸드점 사이드 메뉴와 맥주 안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양념감자를 스낵으로 만든 제품. 실제 양념감자처럼 길쭉한 사각 스틱 형태로 만들었다.

[사진=농심 제공]
[사진=농심 제공]

농심은 "벌집과 같이 공기층이 있는 조직감을 구현해 겉과 속이 모두 바삭한 식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라며 "농심은 지난해 12월 감튀 브랜드 첫 제품으로 ‘감튀 레드칠리맛’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농심 관계자는 “감튀 레드칠리맛은 양념감자를 색다르게 스낵으로 즐길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1020세대에게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며 “양념감자 디핑소스로 사랑받고 있는 랜치어니언 소스를 접목한 신제품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맛과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