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7:26 (목)
롭스 세일, 롯데온에서 다시 한 번
상태바
롭스 세일, 롯데온에서 다시 한 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3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온이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앵콜 롭스 세일’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이번 행사는 지난 달 26일부터 2일까지 진행했던 롭스 세일을 온라인에서만 연장 진행하는 것으로, 행사 기간에는 건강, 화장품, 향수 등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롭스에 따르면 지난 달 26일부터 2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롭스 세일’을 진행한 결과 행사 기간 매출이 전년대비 21%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영향으로 건강 관련 상품의 매출이 54% 증가하며 전체적인 매출 신장을 이끌었고, 향수와 바디, 헤어 상품의 매출도 각각 두 자릿수 신장률을 기록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이에 롭스는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롭스 세일’의 동일한 혜택을 적용해 3일부터 5일까지 롯데온에서 앵콜 세일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본행사 기간 가장 인기 있었던 ‘내추럴박스 프로틴 기획세트’, ‘푸드올로지 콜레올로지’, ‘고려은단 비타민C1000’을 선보인다. 또한 하루만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진행해 CK 향수 및 피지오겔 크림 등을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앵콜 세일 3일 동안 롯데온 롭스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를 증정하며, 행사 기간에 사용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홍선미 롯데온 롭스팀장은 “2일 끝난 온∙오프라인 통합 롭스 세일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3일부터 5일까지 사흘간 롯데온에서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앵콜 롭스 세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