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입짧은햇님과 추석 특집 컬래버
상태바
위메프 '어디까지 팔아봤니', 입짧은햇님과 추석 특집 컬래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9.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가 유명 먹방 크리에이터 ‘입짧은햇님’과 추석 선물 특집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한다.

위메프는 “7일 오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입짧은햇님’과 ‘어디까지 팔아봤니’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추석 선물 상품을 특가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진행되는 단 1시간 동안 입짧은햇님이 소개하는 추석 선물용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위메프 제공]

 

 

방송 판매 상품은 ▲ 태백한우협동조합 한우1+ 등심, 부챗살 ▲ 바다마을협동조합 완도활전복 ▲ 지에프케이청년협동조합 무뼈닭발, 국내산 오돌갈비 등이다.

이밖에 ▲ 모시촌협동조합 송편, 가래떡 ▲ 파머스링크협동조합 샤인머스켓, 멜론, 곶감 ▲ 남원김부각협동조합 부각 선물세트 등 다양한 추석 선물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며 이날 하루 동안 상시 적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어디까지 팔아봤니’ 판매 상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 애플워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방송은 위메프 웹과 앱 내 ‘어디까지 팔아봤니’ 기획전 페이지 및 입짧은햇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어디까지 팔아봤니는 위메프가 중소벤처기업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및 유명 크리에이터와 함께 지역 판매자들의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소비 촉진을 돕는 라이브커머스 프로젝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