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오리온 추석 한정 선물세트 '고소한 다과상', 구성은?
상태바
오리온 추석 한정 선물세트 '고소한 다과상', 구성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한정판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오리온은 6일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는 오리온 대표 견과류 과자 '땅콩강정', '오징어땅콩'과 인기 미니 영양바 에너지바 2종(오리지널, 호두), 단백질바, '오!그래놀라바 카카오&유산균볼'로 구성한 제품"이라며 "제품에는 가족, 친지 등에게 고마운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몸은 멀어도 마음만은 가까운 하루.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등 문구가 담긴 ‘메시지 덮개’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고 소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쿠팡, G마켓, SSG닷컴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GS슈퍼, 롯데마트 일부 점포에서 판매된다.

[사진=오리온 제공]
[사진=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명절,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시즌에 맞는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해왔다. 올해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언택트 선물 주고받기 트렌트를 반영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간식 캠핑편’, 운동 전·후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 ‘닥터유 홈트간식’ 등을 선보였다. 

오리온 관계자는 “‘오리온 고소한 다과상' 선물세트는 제품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추석 감성을 담아 특별하게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라며 “추석을 맞아 가족, 친지 등에게 정(情)이 담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