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일동후디스, 8일 네이버 라방 '하이뮨 프로틴' 등 할인
상태바
일동후디스, 8일 네이버 라방 '하이뮨 프로틴' 등 할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가 오는 8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는 7일 "이번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선 1시간 동안 ‘추석 라이브 기획전’을 통해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사랑꾼 김재우가 추천하는 명절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방송인 김재우와 쇼호스트가 함께 진행한다. 이날 방송되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손잡이형)’ 16입 및 32입은 각각 정가에서 절반 이상 할인된 라이브가에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구매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토어찜 할인쿠폰과 구매 확정 적립금을 각 10%씩 동시 지급한다. 또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주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BBQ 황금 올리브 반반 치킨 세트’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32입 구매 시 ‘후디스 진 양배추즙’ 30포 1세트를 선착순 150명에게 증정한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며 “풍성한 혜택은 물론 다양한 재미요소를 통해 일상 속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일동후디스는 추석을 맞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 명절 선물세트’를 20일까지 판매한다.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모바일 선물하기’를 통해 간편하게 택배로 부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