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0-15 18:34 (금)
이달의 소녀X코코몽, 캐릭터송 '더주세요' 공개
상태바
이달의 소녀X코코몽, 캐릭터송 '더주세요'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이노플 올리브스튜디오와 글로벌 걸그룹 ‘이달의 소녀’가 코코몽 캐릭터송 ‘더주세요(YUMMY_YUMMY)’를 공개한다.

올리브스튜이도는 "8일 정오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하는 ‘더주세요’는 코코몽 세계관인 냉장고 나라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건강한 식습관 문화를 주제로 제작됐다. 해당 음원은 중독성 있는 가사와 인상적인 안무에 이달의 소녀 목소리가 더해져 밝은 에너지를 전달하는 캐릭터송으로 탄생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사진=올리브스튜디오 제공]

 

코코몽과 이달의 소녀는 지난 상반기 첫 번째 캐릭터송 ‘얌얌’을 공개해 이틀 만에 조회 수 200만 회, 현재 누적 조회 수 1000만 회 이상을 기록했다. 이번 음원 공개에 앞서 먼저 선보인 티저 영상 역시 공개 직후 많은 팬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코코몽 캐릭터를 활용한 얌얌송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콘텐츠 제작에 주력할 계획이고, 연말 시즌에는 신나는 코코몽 캐롤송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달의 소녀는 “좋은 인연이 계속되어 코코몽의 캐릭터송을 함께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더주세요’의 노래 속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있으니 그 부분을 놓치지 않고 즐겨주시면 좋을 것 같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코코몽과 함께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코코몽과 이달의 소녀가 함께한 ‘더주세요’ 음원은 8일 정오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코코몽, 코코몽매운맛, 스톤뮤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