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21:45 (목)
CJ온스타일, 애슬레저 트렌드 맞춰 '액티브마켓' 론칭
상태바
CJ온스타일, 애슬레저 트렌드 맞춰 '액티브마켓'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4차 대유행이 길어지며 근거리 외출 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과 일상생활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는 스포츠 의류를 뜻한다. 한국패션산업연구원에 따르면 2016년 1조5000억 원의 규모였던 국내 애슬레저 시장은 지난해 3조 원 규모로 2년 만에 두 배가량 급성장했다.

이에 CJ온스타일은 "애슬레저 트렌드가 녹여진 캠핑 아웃도어룩과 골프웨어 등 다양한 애슬레저룩과 스포츠 패션 코디를 선보이는 스포츠 웨어 전문 프로그램 '액티브마켓'을 론칭, 오는 11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CJ온스타일에 따르면 '액티브마켓'은 쇼호스트 ‘이민웅’, ‘이솔지’가 출연해 스포츠 상품을 소개하고 활용 노하우와 최신 스포츠 트렌드를 전달할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미국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의 ‘EBTEK’ 라인업을 공개하며 가을 신상품 ‘EBTEK 우븐셋업’을 소개한다.

에디바우어의 EBTEK 라인은 1996년에 출시됐던 ‘액티브 웨어’ 라인을 2020 FW시즌 재탄생시킨 라인업이다. 고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후드 자켓과 테이퍼드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또한 이달 25일에는 ‘휠라 FW 신상품 리버시블 플리스’, 10월에는 ‘장 미쉘 바스키아’, ‘팀버랜드’ 등 총 10회의 방송 동안 신상품을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오는 19일에는 CJ온스타일 플러스(T커머스)에서 애슬레저 트렌드를 녹인 'S레저클럽'도 새롭게 선보여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45분에 골프, 아웃도어 등 레저와 일상 생활에서 함께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포츠 패션을 제안한다.

박명근 CJ온스타일 스포츠팀 팀장은 “애슬레저룩 열풍에 따라 스포츠 패션만이 아닌 패션 업계 전반에 편안하면서도 활동성 높은 애슬레저룩 트렌드가 녹여져 있다”며 “'액티브마켓'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애슬레저 트렌드가 가미된 편안하면서도 매력적인 아웃도어룩, 골프 패션 등 활용도 높은 상품들을 소개하고 감각적인 스포츠룩과 코디법을 재미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