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5 (목)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님프' 오픈
상태바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신규 시즌 '님프'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9.08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신규 시즌과 함께 새로운 카트와 펫, 캐릭터, 트랙을 선보인다.

이정헌 대표의 넥슨은 8일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아홉 번째 신규 시즌 ‘님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님프 시즌에서는 물의 님프 나이아드와 함께 판타리니 숲 속 구석구석을 탐험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우선 ‘님프 달팽이의 통나무 지름길’, ‘해적 가파른 감시탑’, ‘[R] 포레스트 지그재그’ 등 신규 트랙 3종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시즌 중 추가 트랙도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넥슨 제공]

 

이와 함께 신규 카트를 대거 선보인다. 판타리니 숲에 살고 있는 마법의 신수 ‘신비의 유니콘’, 폭풍을 몰고 올 님프 마법의 산물 ‘님프 비행선’ 등 레전드 등급 아이템 카트와 부드러운 선율을 닮은 ‘웨이브’, ‘다크윙’ 등 레전드 등급 스피드 카트를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라이더들 사이에 숨은 범인을 찾는 신규 모드 ‘범인 찾기’와 님프족이 단결해 위기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은 ‘님프’ 시나리오를 도입하고 파츠 팩토리 내 ‘실험실’에 주행을 도와주는 레어 등급 파츠 4종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콘텐츠도 업데이트한다.

이 외에도 첫 레전드 등급 플라잉펫 ‘나이트 님프’와 ‘숲의 님프 다오’, ‘셀럽 DJ 마리드’ 등 다양한 캐릭터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넥슨에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매일 특정 미션을 달성하고 ‘장미꽃 조각’을 모으면 ‘나이아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는 ‘나이아드 비밀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9일까지 ‘범인 찾기’ 이벤트에서는 참여 보상으로 ‘레전드 해독기’ 등 아이템을 지급하고 오는 11월 9일까지 ‘님프 미스터리 룸’ 이벤트에서는 ‘정령석 조각’을 ‘푸른 덩굴 스키드’, ‘사슴 뿔 밴드’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카러플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