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8 01:24 (일)
위니아딤채, '고객 체험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상태바
위니아딤채, '고객 체험 강화' 홈페이지 리뉴얼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종합가전기업 위니아딤채가 최근 언택트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사용 편의성과 체험형 컨텐츠를 강화한 홈페이지 리뉴얼을 완료했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리뉴얼은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서 제품의 정보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적용한 것이 특징"이라고 10일 밝혔다.

위니아딤채에 따르면 홈페이지 메인에는 와이드한 배너의 반응형 디자인에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UI, User Interface)를 적용했다. 가전제품을 시즌과 테마에 맞게 제안하고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맞춤 안내해준다. 또한 많이 찾는 제품 정보와 브랜드 스토리, 고객 지원 등의 메뉴를 상단에 배치했다.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사진=위니아딤채 제공]

 

위니아딤채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비대면 체험형 컨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컬러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아주는 편리함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켰다"고 전했다.

예를 들어,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프렌치 레시피’ 메뉴를 통해 상실 및 하실 도어의 소재와 컬러를 조합한 총 92개 모델을 선택한 뒤 집과 비슷한 인테리어 배경과 매칭해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후 선택한 제품의 이미지를 저장 및 공유할 수 있고 해당제품을 보유한 집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뉴얼 된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는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이(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소셜 위니아 메뉴를 고정해 위니아딤채의 SNS채널 소개 및 위니아딤채 제품으로 조리 가능한 음식 추천 레시피와 고객의 생생한 제품 리뷰로 온라인 소통을 강화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