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2-02 17:26 (목)
LG생활건강 후, 안티에이징 '환유 라인' 완성
상태바
LG생활건강 후, 안티에이징 '환유 라인' 완성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엘지)생활건강이 산삼전초의 영양과 시간의 정성을 담아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후 환유 밸런서·로션’을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은 "‘환유 밸런서·로션’은 후 럭셔리 안티에이징 ‘환유’ 라인에서 선보인 제품이다. 라인의 핵심인 ‘산삼전초(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를 100시간 동안 정성스럽게 달여낸 성분과 70여 가지 한방 성분을 담아 탄탄한 피부를 가꿔준다"고 1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후 한방연구소가 오랜 시간 연구해 온 산삼 연구 헤리티지의 결실이자, 균형 있는 피부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독자 특허성분 ‘임페리얼 진세니움(Imperial Ginsenium))‘을 함유해 유효 성분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환유 밸런서’는 고농축감의 스킨 제형으로 피부결을 정리하고 영양감을 더해준다. ‘환유 로션’은 에멀전 제형이 피부 균형을 맞춰 다음단계 제품을 사용하기 좋은 피부 컨디션을 가꿔준다. 두 제품 데일리 케어로 사용하기 좋다.

한편,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산삼전초’를 담은 점이 특징으로, 산삼의 뿌리 부위 외에도 줄기와 잎까지 산삼전초의 다양한 유효성분을 적용했다. 대표 크림인 ‘환유고’를 시작으로,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에센스 ‘환유 진액’, 앰풀 ‘환유 보액’, 세럼 ‘환유 본초 세럼’ 등을 선보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환유 밸런서와 로션을 선보이며 마침내 환유 풀 라인이 완성됐다”며 “오랜 산삼 연구의 결실인 환유 밸런서와 로션은 기존 환유 제품과 함께 지친 피부에 활력을 배가해주는 산삼 풀케어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