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마동석이 달 든 사연, 배라에 뜬 '보름달 무드등'
상태바
마동석이 달 든 사연, 배라에 뜬 '보름달 무드등'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9.14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한가위 정취를 담은 ‘보름달 무드등’을 선보인다.

14일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17일 출시되는 ‘보름달 무드등’은 웜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은은한 빛을 내는 보름달을 재현한 인테리어 굿즈다. 제품이 켜진 상태에서 달 표면을 가볍게 두드리면 색상이 변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동봉된 스트랩을 활용하면 전등을 뒤집어 높은 곳에 매달 수 있어 마치 보름달 아래 있는 것과 같은 느낌을 준다"고 소개했다.

배스킨라빈스 ‘보름달 무드등’은 오는 17일부터 매장에서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해피페이' 결제 시 추가 할인혜택이 적용된다. 굿즈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제공]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9월 이달의 맛 ‘찰떡콩떡’ 광고 모델로 선정된 마동석과 함께한 ‘보름달 무드등’ 유튜브 영상도 공개했다. ‘얘들아, 지금 배라에 달떴다!’라는 멘트와 함께 배우 마동석이 밝게 빛나는 ‘보름달 무드등’을 소개하며 눈길을 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모든 고객들의 소원이 이뤄지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보름달을 닮은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가을밤 정취를 더해줄 ‘보름달 무드등’으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