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25 (화)
CJ CGV-네이버 협업, 콘텐츠 제휴 활성화
상태바
CJ CGV-네이버 협업, 콘텐츠 제휴 활성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와 네이버가 영화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는 라이브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관객들의 영화와 극장에 대한 관심이 오프라인 극장으로 이어지도록 하겠다는 목표다.

지난 7월 론칭한 ‘네이버 X CGV 주간 박스오피스 라이브’는 주간 무비 차트와 개봉 예정작을 소개하는 쇼핑라이브 라이브쇼 콘텐츠다. 영화 정보와 예매권을 결합한 본격적인 영화 커머스 라이브로, ‘모가디슈’, ‘싱크홀’, ‘인질’부터 ‘기적’, ‘보이스’ 등 추석 극장가에 활력을 불어넣을 작품들이 쇼핑라이브를 통해 먼저 관객들과 만남을 가졌다.

CGV는 "양사는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영화 라이브 프로그램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며, 더 많은 개봉작들이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방침"이라고 16일 밝혔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네이버 나우(NOW) 채널에서 영화뿐만 아니라 극장에서 상영하는 뮤지컬, 콘서트, 팬미팅 등의 CGV 아이스콘(ICECON) 콘텐츠를 온라인 쇼케이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 나우 채널은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스콘 콘텐츠는 시청자들과 생동감 있는 인터랙션이 가능한 NOW 플랫폼과 시너지가 기대된다. CGV 아이스콘은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 : 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상영했고, 올해에는 '국카스텐 콘서트 실황 : 해프닝', '블랙핑크 더 무비'를 스크린X, 4DX 등 특별관을 포함해 글로벌 개봉한 바 있다. CGV는 "콘텐츠 쇼케이스 라이브와 함께 해당 콘텐츠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는 예매권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CGV는 "오는 16일 오후 8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CGV 프리미엄관 예매권과 CGV 시그니처 팝콘, 씨네샵 럭키박스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는 특집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CGV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씨네드쉐프(CINE de CHEF)’, ‘골드클래스(GOLD CLASS)’, ‘스카이박스(SKYBOX)’, ‘스위트 시네마(SUITE CINEMA)’ 등 프리미엄관을 소개하고 예매권을 라이브 특가로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CJ CGV와 네이버는 "다양한 제휴를 진행하여 더 많은 관객들에게 영화와 아이스콘 콘텐츠, 극장을 소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확대하고 다양한 관람 혜택을 제공해 극장가와 영화 산업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에 기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