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CJ온스타일 '에디바우어', 배우 한지현과 함께 MZ세대 공략
상태바
CJ온스타일 '에디바우어', 배우 한지현과 함께 MZ세대 공략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 단독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가 올 하반기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를 겨냥한 아웃도어 상품을 대폭 강화하며,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할로 열연한 배우 한지현을 모델로 발탁했다.

에디바우어는 "한지현이 지닌 당당한 애티튜드와 건강함이 에디바우어의 타깃 고객인 MZ세대의 감성과 맞아 떨어져 큰 시너지를 낼 것이라 봤다. 한지현은 이번 가을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으며, 이달부터 에디바우어의 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에디바우어는 이번 가을·겨울(이하 FW) 시즌 뉴트로 감성에 기반을 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를 선보인다.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아웃도어와 일상복을 넘나드는 디자인과 부드러운 덜톤(Dull tone) 색감을 주로 사용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그래핀’ 원단을 적용해 열과 전기 전도성, 향균 등 기능성을 갖춘 아웃도어 의류를 마련했다.

또 에디바우어는 "올 하반기 캠핑 카테고리를 대폭 확장해 아웃도어를 즐기는 MZ세대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미국 에디바우어 본사의 캠핑 용품을 직수입해 판매하고, 재미 큐레이션 쇼핑몰 ‘펀샵’의 캠핑 용품 브랜드 ‘브루클릭 웍스(BROOKLYN WORKS)’와 협업해 ‘캠핑 테이블’, ‘폴딩 체어’, ‘캠핑 박스’ 등 다채로운 캠핑 상품을 제작해 선보인다"고 했다.  

박명근 CJ온스타일 스포츠팀 팀장은 “이번 시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기 위해 트렌디한 아웃도어 감성과 희소성 높은 상품군으로 차별화된 에디바우어만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올 하반기를 기점으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시장의 강자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