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5:55 (목)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정상 배송
상태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정상 배송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17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에도 정상 영업, 정상 배송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추석 연휴 초입이자 주말인 19일은 물론 추석 전날인 20일에도 모든 직영 전시장을 오픈한다. 추석 당일인 21일에는 36개의 전국 주요 전시장이 문을 열어 고객을 맞는다. 22일 부터는 모든 전국 123개 직영 전시장에서 정상 영업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더(The) 추석, 더 건강, 더 행복’ 프로모션은 추석 연휴 기간 전국 직영전시장에서 안마의자를 렌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은품과 경품 추첨 등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상반기 출시된 플래그십 안마의자 모델 '더파라오', '더팬텀’와 함께 행복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라는 의미를 담았다. 신속한 배송을 위해 연휴 중 배송도 쉬지 않을 방침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안마의자를 건강 및 효도 선물로 보내는 수요가 크게 늘면서 연휴 중에도 250여명 배송인력이 총동원돼 배송에 나설 것”이라며 “안마의자 배송을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헤아려 최대한 빠르게 배송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연휴 중 바디프랜드 전시장 운영, 배송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멤버십 앱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