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이태리 럭셔리 원단 만났다
상태바
CJ온스타일 '셀렙샵 에디션', 이태리 럭셔리 원단 만났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3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온스타일의 대표 패션 PB브랜드 ‘셀렙샵 에디션(Celebshop edition)’이 이태리 럭셔리 원단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와 만났다.

‘셀렙샵 에디션’은 "오는 24일 원사 수급부터 완제품 제작까지 모두 이태리 현지에서 진행한 100% 메이드 인 이태리(Made in Italy) 제품인 ‘21FW 제냐 그룹 캐시미어 100% 재킷’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론칭 방송은 오는 24일 저녁 7시 35분 서아랑 쇼호스트가 출연해 약 2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사진=CJ온스타일 제공]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콜롬보’, ‘피아첸자’와 함께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3대 럭셔리 원단으로 손꼽히며, 이 중에서도 가장 프리미엄급으로 평가받고 있다. CJ온스타일은 홈쇼핑사로써는 처음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을 공식 선보이게 됐다. 특히 이번 ‘셀렙샵 에디션’에서 사용한 Tessitura di Novara(테시투라 디 노바라) 라인은 ‘에르메네질도 제냐’ 그룹의 원단 라인업 중에서도 가장 고가에 해당한다.

CJ온스타일은 "안감부터 단추, 여분 실을 담는 폴리백 등 작은 부자재까지도 모두 이태리산으로 제작하는 등 철저한 장인 기술과 노하우를 여과없이 담아냈다. 또한 유행을 타지 않는 테일러드 카라 싱글 재킷 디자인에 힙을 살짝 덮는 클래식한 핏으로 활용도 또한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본격적인 겨울을 앞둔 10월 중순에는 동일 원단으로 제작한 캐시미어 코트 제품도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이선영 CJ온스타일 브랜드사업부 상무는 “셀렙샵 에디션의 이번 신상품은 10년 뒤에도 여전히 고급스러운 클래식의 기품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자신 있는 제품”이라며 “고객들이 럭셔리 패션까지 조금 더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매력적인 플랫폼으로 CJ온스타일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홈쇼핑 패션의 프리미엄화에 지속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