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 도입
상태바
롯데아울렛 '타임빌라스',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 도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3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가 쇼핑한 물건들을 출차 시 주차장에서 받아갈 수 있는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10일 오픈한 ‘타임빌라스’는 쇼핑한 상품을 계속 들고 다녀야 하는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이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사전에 구입한 상품을 해당 점포에 방문해서 찾아가는 ‘드라이브 픽’ 형태의 서비스를 선보인 적은 있었으나, 당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쇼핑하면서 구매한 상품들을 출차 시 한꺼번에 받을 수 있도록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타임빌라스 픽업서비스 앱(APP) 또는 매장 내 QR코드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하고, 전화번호, 차량번호, 브랜드, 쇼핑백 수량 등을 순차적으로 입력한 후 모든 쇼핑을 끝내고 출차 시 주차장에 위치한 ‘픽업존’에서 상품을 수령하면 된다. 접수된 상품은 픽업 담당 직원을 통해 픽업존으로 이동되며, 고객은 앱(APP)에서 상품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강우진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 점장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교외형 아울렛에서 유모차를 동반한 고객들이 보다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하는 고민 끝에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고객의 입장에서 조금이라도 편리할 수 있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고 테스트 운영을 통해, 향후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도입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타임빌라스’는 지하 2층부터 지상 2층까지 총 4개층에서 약 250여 개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자연 속 휴식 컨셉의 교외형 프리미엄 아울렛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