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종키츠네와 특별한 협업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메종키츠네와 특별한 협업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프랑스 패션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을 통해 '네오 쿠션' 한정판을 선보인다.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신제품은 글로벌 MZ세대(1980년대 이후에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중반 이후 출생한 Z세대를 합친 세대)의 패션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메종키츠네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네오 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2종과 굿즈 3종(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으로 구성된 라네즈X메종키츠네 한정판은 '헤이 네오! 렛츠 칠랙스! (Hey NEO! Let’s CHILLAX!)' 라는 콘셉트로, 바쁜 일상 속에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며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고자 했다.

네오 쿠션은 크림 색상의 케이스로 새롭게 선보이며, 메종키츠네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칠랙스 폭스'가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는 듯한 모습을 담아 협업의 콘셉트를 반영했다. 특히 칠랙스 폭스의 위치를 일정하게 디자인하지 않고 3가지의 랜덤 위치로 디자인했다. 

아모레퍼시픽은 "27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내달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을 비롯해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