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장민호 일동후디스와 재계약, 동행 비결은?
상태바
장민호 일동후디스와 재계약, 동행 비결은?
  • 김석진 기자
  • 승인 2021.09.2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석진 기자] '트롯신사' 장민호(44)가 공식 광고 모델로 활동 중인 일동후디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020년 장민호를 전속 모델로 처음 발탁한 이래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일동후디스는 27일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 출신 장민호는 빼어난 가창력과 수려한 외모 및 특유의 예능감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신곡 ‘사는 게 그런 거지’를 발매한 그는 뮤직비디오에도 하이뮨 제품을 깜짝 등장시켜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전했다.

장민호는 “내가 실제로 애용하는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과 3년째 함께 하게 돼 무척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브랜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 장민호가 전속 모델 역할을 매끄럽게 잘 수행해 왔다고 판단,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계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장민호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통해 전 세대에 걸쳐 사랑받는 1등 단백질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알렸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장민호가 메인 모델인 일동후디스의 ‘하이뮨’ 제품은 지난해 2월 TV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최근 NS홈쇼핑 전체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장민호가 중장년층의 지속적인 재구매를 이끌고 있어 일동후디스 효자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고마워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