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LG생활건강 숨37°, '식빵언니 김연경'과 협업 영상 공개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식빵언니 김연경'과 협업 영상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9.28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구 황제 김연경과 함께 제작한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26일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했다.

도쿄올림픽 4강의 주역인 김연경은 구독자 수가 140만명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인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크리에이터로도 활동하고 있다. 특히 시원한 성격과 친근한 모습으로 남녀노소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여자배구 홍보와 저변 확대에 일조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은 "땀을 많이 흘리는 배구 코트에서도 맑고 깨끗한 피부로 빛나는 김연경 선수가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본인의 피부 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평소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클렌징 워터와 CC크림을 소개하는 컨텐츠를 접하고, 숨의 고객이었던 김연경 선수의 탁월한 피부에 더욱 주목하게 됐다"고 28일 전했다.

이어 "이번 영상은 김연경이 세안 후 평상 시 사용하는 제품으로 숨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숨마 엘릭서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기초 라인을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랭크되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LG생활건강 숨 마케팅 담당자는 “김연경 선수의 팬들 사이에서 맑고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지닌 김연경 선수와 숨이 추구하는 피부의 이미지가 잘 어울려 함께 컨텐츠 제작을 시도했다”며 평소에도 사용하던 진짜 숨 팬이 제품을 알리게 되어 더욱 의미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