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1 00:24 (금)
쿠팡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투표와 미방분 독점 공개
상태바
쿠팡플레이, '내일은 국민가수' 사전투표와 미방분 독점 공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01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방영 전부터 기대를 받고 있는 글로벌 K팝 오디션 ‘내일은 국민가수’가 쿠팡플레이를 통해 사전 응원 투표를 진행하고 미방분 영상을 독점 공개한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시리즈로 오디션 열풍을 일으킨 TV조선 제작진이 다시 한번 나서며 화제가 된 ‘내일은 국민가수’는 오는 7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쿠팡플레이가 동시 방영한다.

첫 방송에 앞서 ‘내일은 국민가수’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응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사전 응원 투표를 진행 중이다. 쿠팡플레이 시청자는 쿠팡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쿠팡플레이 PC 웹을 통해 투표할 수 있다. 쿠팡과 쿠팡플레이에서 각각 하루에 한번씩, 총 111명 후보 가운데 7명을 선택해 투표할 수 있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전 응원 투표는 첫 방송 하루 전인 6일 밤 11시 59분까지 실시된다. 미리 공개된 티저영상을 통해 미래의 K팝 스타를 점쳐 보고 앞으로의 방송을 통해 그 결과를 비교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이번 사전 응원 투표에 참가한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도 선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내일은 국민가수’를 독점으로 라이브 스트리밍 및 VOD 서비스하는 것 외에도 스페셜 미방분 영상들을 모아 방송 직후 독점 공개하기로 했다. 공개되는 미방분은 참가자 대기실 영상, 무대 전 비하인드 영상, 참가자의 지원 접수 영상 등이다.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참가자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보는 쏠쏠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카타르 월드컵 최종 예선 모든 경기를 디지털 생중계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7일 오후 8시에 열리는 한국과 시리아 경기를 독점 디지털 중계할 예정으로, 쿠팡플레이로 시리아전을 보고 바로 이어서 ‘내일은 국민가수’를 시청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