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32 (목)
일동후디스 '초유의 힘', 스틱으로 간편 영양 섭취
상태바
일동후디스 '초유의 힘', 스틱으로 간편 영양 섭취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2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일동후디스가 뉴질랜드 청정 초유와 면역영양소를 배합한 초유 이뮨 포뮬라 ‘후디스 초유의 힘’을 선보인다.

일동후디스는 "최근 개인 면역과 영양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일동후디스는 면역력이 중요한 모든 연령을 위한 초유 이뮨 포뮬라 ‘후디스 초유의 힘’을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2000년 국내 최초 초유 영양제인 ‘초유밀’ 출시를 시작으로 영유아용 분유 및 유아식 제품에서 전 연령에게 필요한 다양한 초유제품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20년 동안 초유연구에 노력해왔다.

일동후디스에 따르면 ‘후디스 초유의 힘’은 오랜 초유 연구와 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방어인자 lgG가 농축된 뉴질랜드 프리미엄 초유와 면역영양소인 아연, 비타민D 등을 배합한 프리미엄 ‘초유 이뮨 포뮬라’다. 뿐만 아니라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과 장내 유익균 프로바이오틱스 비피더스를 더해 우리 몸의 핵심 면역기관인 장 건강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초유’는 생명유지 및 성장발달의 필수조건인 영양성분과 각종 고 기능성 성분이 농축된 식품으로 자연이 주는 최초의 선물”이라며 “뉴질랜드 프리미엄 청정 초유를 사용하고, 장 건강까지 폭넓게 고려한 ’후디스 초유의 힘’을 통해 더욱 활기차고 건강한 일상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