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bhc치킨-이마트24 콜라보 2탄, '뿌링클' 팝콘과 프레첼
상태바
bhc치킨-이마트24 콜라보 2탄, '뿌링클' 팝콘과 프레첼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13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와 협업한 ‘뿌링클 시리즈’ 두 번째 제품을 본격 출시하고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이어간다. 

bhc치킨은 13일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을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팝콘과 프레첼 고유의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치즈 시즈닝을 접목해 기존 팝콘과 프레첼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사진=bhc치킨 제공]
[사진=bhc치킨 제공]

bhc치킨과 이마트24는 지난 1일 콜라보 제품 ‘뿌링클 치킨버거’와 ‘핫뿌링클 삼각김밥’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이들 제품은 출시 4일 만에 이마트24 각 상품군에서 베스트 1위 상품으로 올라섰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세대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MZ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