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 전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 방판 사업부가 성장기 아동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방문판매원인 아모레 카운셀러와 함께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동건강 이음 캠페인’은 결식으로 인해 고른 영양섭취를 못하는 성장기 아동에게 사랑의 도시락과 큐브미 키즈 제품을 지원하는 활동으로, 아동 성장을 돕고 아동의 권리를 지키는 착한 소비 및 기부 캠페인이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10월부터 1년간 판매된 큐브미 키즈 라인 제품 수익 일부를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에 후원하여 결식아동의 끼니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18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12월에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광주로 이어지는 사랑의 도시락 만들기 활동을 전개한다. 본 활동에는 아모레 카운셀러 및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여 사랑의 도시락을 만들고, 큐브미 키즈 제품을 결식아동에게 전달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방판 사업부는 지난 5월에도 여성 청소년의 건강한 미래를 응원하기 위한 ‘여성건강 이음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은 사람과 세상 모두를 아름답게 하기 위한 노력과 실천을 이어나갈 것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