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4:12 (금)
이랜드 스파오 푸퍼 패딩, 추워진 날씨에 매출 급증
상태바
이랜드 스파오 푸퍼 패딩, 추워진 날씨에 매출 급증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9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의 대표 겨울 상품 ‘허니푸퍼’ 패딩이 추워진 날씨에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스파오는 "허니푸퍼 패딩이 지난 주말(16~17일) 이틀간 7000장 이상 판매되며 전주대비 300% 성장했다"면서 "현재까지 누적 3만 장을 판매했으며 높아진 인기에 따라 올해 50만 장 판매를 목표로 잡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스파오 제공]
[사진=스파오 제공]

 

스파오에 따르면 소재와 디자인 측면에서 작년보다 업그레이드된 허니푸퍼는 고가 아웃도어 브랜드에서 쓰는 소재를 사용해 볼륨과 보온력은 높이고 가격과 무게는 줄였다. 동물 털을 대신하는 윤리적인 패딩 충전재 ‘3-믹스 소프트(3-MIX SOFT)’와 환경친화적 소재 덕파이버를 사용했다.

또한 지난 7월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을 모델로 푸퍼 패딩 화보를 선보이고 판매 프로모션을 빠르게 시작했고, 8월에는 1000명 규모의 체험단을 모집해 고객들이 직접 상품을 경험해 보고 후기를 공유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도 했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의 허니푸퍼는 출시 이후 각종 패션 플랫폼에서 랭킹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며 “날씨가 본격적으로 추워짐에 따라 스웨이드 푸퍼와 에코레더 푸퍼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인 상품들의 반응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