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0-02 10:16 (일)
프리메라, 래퍼 이영지와 '필링∙칠링∙힐링' 영상 캠페인 전개
상태바
프리메라, 래퍼 이영지와 '필링∙칠링∙힐링' 영상 캠페인 전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를 선보이면서, 래퍼 이영지와 함께하는 영상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래퍼 이영지와 함께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3 STEP 루틴을 제안하는 ‘필링, 칠링, 힐링’ 6부작 영상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필링, 칠링, 힐링’ 6부작은 대표 제품 마일드 필링(필링),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칠링),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힐링)으로 끝없이 뒤집어지는 ‘피부 민감 지옥’을 탈출하는 주인공 ‘민감성’의 이야기를 다룬 웹드라마로, 이영지는 ‘지옥차사’로 출연하며 특유의 유머러스함을 보여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지난달 26일 첫 공개된 ‘각질 지옥’ 에피소드는 누적 뷰 170만을 넘기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새로운 ‘손상지옥’ 에피소드 또한 프리메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곧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라인은 10년간 200만 병 이상 판매되며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프리메라의 베스트셀러 제품. 새롭게 출시한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는 기존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제품의 수분∙진정 효능에 피부 칠링 기능을 더해 열자극, 과다피지, 각질 등의 피부 고민은 비우고 수분, 투명도, 피부장벽은 채우는 워터 제형의 에센스다.

프리메라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젠지(GenZ,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젊은 세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화장대 미니멀리즘과 스킵 케어 트렌드에 발맞춰 ‘닦토’에서 한 단계 진화된 ‘닦아쓰는 에센스’를 개발하게 됐다”며 “피부가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철, 신제품 오가니언스 워터리 에센스와 함께하는 15초 피부 칠링 습관으로 근본부터 탄탄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