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위메프 온라인 서바이벌 '위메프게임', 최후 1인 가져갈 상금은?
상태바
위메프 온라인 서바이벌 '위메프게임', 최후 1인 가져갈 상금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10.1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위메프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까?”

위메프는 “25~27일까지 3일간 온라인 서바이벌 게임 ‘위메프게임’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총 3가지 게임을 진행한 후 최종 우승자에게 상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위메프게임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까지 위메프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 참가 비용은 무료다. 최근 큰 화제를 모으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에서 모티브를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사진=위메프 제공]

 

게임은 25~27일까지 3일간 매일 1개씩 열린다. ▲ 첫번째 게임 ‘퀴즈 정답 맞히기’ ▲ 두번째 게임 ‘달고나 뽑기’ ▲ 세번째 게임 ‘구슬 홀짝 맞히기’ 등 3가지 게임이 순서대로 진행된다. 게임 참가 신청자 모두가 첫번째 게임을 진행 후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다음 게임 진출이 가려진다.

첫번째 게임 퀴즈 정답 맞히기는 문장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맞히는 게임이다. 두번째 게임 달고나 뽑기에서는 여러 개 달고나 중 알파벳 ‘W’가 표시된 달고나를 찾으면 된다. 세번째 구슬 홀짝 맞히기는 진행자가 제시하는 홀·짝에 따라 해당 구슬을 쥐고 있는 손을 찾는 게임으로 추첨 방식을 적용해 최종 1인이 결정된다.

최종 우승자 1인은 최대 2000만 원 상금(제세공과금 22% 본인 부담)을 받는다. 상금은 이벤트 참가 신청 인원에 따라 정해진다. 게임 참가자당 100원씩 누적 상금이 적립되는 방식이다. 상금은 위메프 무료 포인트로 지급되며 적립일로부터 1년 간 위메프 쇼핑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 모두에게 ‘VIP클럽’ 전용 혜택도 제공한다. 전용 특가 상품과 쿠폰, 제휴 카드 이용 시 포인트 적립 등 VIP클럽 상시 혜택과 VIP클럽데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 등이다. 게임 참가 신청과 동시에 VIP클럽 회원으로 승급되며 다음달 30일까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