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11-27 10:41 (토)
CJ CGV, 곤지암리조트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 인 곤지암' 오픈
상태바
CJ CGV, 곤지암리조트 자동차 극장 '드라이브 인 곤지암' 오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2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리조트에서 만나는 자동차 극장, CGV의 상설 자동차 극장 2호점 ‘CGV 드라이브 인(DRIVE IN) 곤지암’이 23일 오픈한다.

CJ CGV는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 내 차량 130여대 수용 규모의 ‘CGV 드라이브 인 곤지암’을 오픈한다"고 밝히면서 "지난 6월 오픈한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상설 자동차 극장이다. 비대면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수요를 충족하고자 곤지암리조트와 협력해 ‘CGV 드라이브 인 곤지암’ 오픈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CGV 드라이브 인 곤지암’은 곤지암리조트 안에 위치해 있는 만큼 연간 35만명에 달하는 투숙객들이 스키, 루지, 스파, 레스토랑 등 리조트의 부대시설 이용은 물론 자동차 극장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한국관광 100선 중 한 곳인 수목원 화담숲과 인접해 있어 영화 관람과 동시에 푸르른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연간 80만 명이 방문하는 화담숲은 관람객이 산책을 하며 식물을 감상하고 체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의 정원과 산책로를 배치한 수목원이다.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 들어가 극장명을 ‘CGV 드라이브 인 곤지암’으로 설정 후 예매하면 된다. 승용차, RV차량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21m X 9.5m 크기의 스크린을 통해 하루 두 차례 영화를 선보일 계획이다. 스크린 최적화 각도로 주차면을 배치했으며, 주차 라인이 표기돼 있다.

‘CGV 드라이브 인 곤지암 카카오플러스 친구’ 채널을 통해 카카오톡 채팅으로 매점 제품을 차 안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시 차량 위치와 차량 번호만 기입하면 차량에서 바로 받을 수 있다. 매점에서 CGV의 인기메뉴 CGV 시그니처 팝콘도 구매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와 할인쿠폰 증정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후민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처음 선보인 CGV 드라이브 인 스퀘어원의 경우 9월 한달 평균 객석율이 90%를 넘을 정도로 관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관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빠르게 파악해 앞으로도 CGV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