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BBQ, 가을 신제품 콘셉트 '레트로+비주얼'
상태바
BBQ, 가을 신제품 콘셉트 '레트로+비주얼'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10.21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가 동절기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레트로 감성과 파격적인 비주얼'을 콘셉트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21일 BBQ는 "'가족의 따뜻함’을 테마로 옛날 통닭 맛을 재해석해 두 가지 맛, 두 마리 치킨으로 즐길 수 있는 ‘파더’s 치킨’과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눈처럼 쌓아 올린 ‘눈:맞은 닭’, 넓적다리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힌 ‘까먹(물)치킨’을 2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더’s 치킨’은 어릴 적 퇴근길 아버지가 사 오셨던 옛날 통닭의 추억을 되살려 새롭게 업그레이드했다. ‘눈:맞은 닭’은 눈 덮인 산을 연상시키는 인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까먹(물)치킨’은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 상큼함을 더해 제주 감성을 치킨에 입혔다"고 소개했다.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해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메뉴로 기성세대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