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CGV에서 즐기는 '이터널스', 한정판 굿즈도 함께
상태바
CGV에서 즐기는 '이터널스', 한정판 굿즈도 함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2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 CGV가 내달 3일 개봉하는 '이터널스'를 4DX(포디엑스), IMAX(아이맥스) 특별관에서 상영한다. 

CJ CGV는 "CGV 특별관에서 '이터널스'를 관람하면 더욱 재미있고 몰입감 있게 영화를 즐길 수 있고, 한정판 전용 굿즈까지 받을 수 있어 영화의 감동을 더욱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을 것"이라고 28일 밝혔다.

‘이터널스’ 4DX는 마블의 새로운 세계관 확장을 알리는 이터널스의 첫 등장을 4DX만의 웅장하고 화려한 효과로 연출해 영화를 보는 관객들이 마치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각 캐릭터 능력에 맞게 섬광, 향기, 바이브레이션, 부양감, 속도감 등 시그니처 4DX 효과를 매칭해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특히, 빌런의 전투 씬은 강렬하고 디테일하게 연출하여 우주적 존재의 다름을 화려하고 임팩트 있게 표현한다.

 

[사진=CJ CGV 제공]
[사진=CJ CGV 제공]

 

CGV에 따르면 개봉 1주차에 4DX 상영관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A3로 제작된 4DX 전용 포스터를 관객들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개봉 2주차에는 ‘이터널스’의 주요 캐릭터인 길가메시, 테나, 이카리스, 세르시, 스프라이트의 모습이 담긴 5종의 액션 필름컷을 증정할 예정이다. 각 캐릭터들의 특성을 살리고, 4DX 효과를 연계해 완성한 굿즈로 마니아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CGV에서는 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39개 4DX관에서 ‘이터널스’를 상영할 예정이다. 한정판 굿즈 이벤트를 진행하는 극장은 추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밝고 선명한 대형 스크린과 생생하게 구현되는 원음이 영화를 보는 재미를 배가시켜 주는 IMAX 포맷으로도 ‘이터널스’를 볼 수 있다. 개봉 1주차에 CGV용산아이파크몰과 왕십리를 비롯해 전국 17개 IMAX관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A3 사이즈의 IMAX 전용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터널스’ 상영 정보 및 예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후민 CGV 영업마케팅담당은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코로나19 이전과 같이 함께 팝콘을 먹으면서 영화를 볼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된 시점에 기대작인 ‘이터널스’가 개봉한다"며 “CGV만의 독자적 기술로 완성한 특별관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터널스’를 관람하고 한정판 굿즈로 영화의 감동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블 스튜디오의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배우 마동석이 한국 최초의 마블 히어로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