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7 08:05 (목)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으로 공간·위생·관리 강화
상태바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으로 공간·위생·관리 강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10.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웨이가 정수기 본체부터 추출 파우셋까지 숨겨진 완전한 빌트인 정수기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을 출시한다.

코웨이는 "코웨이만의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노블 브랜드의 첫 번째 정수기 제품인 ‘코웨이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정수기 본체가 싱크대 하부에 설치되는 빌트인 타입 제품으로 미니멀한 디자인과 완벽한 위생 케어, 스마트한 제품 관리가 특징"이라고 29일 밝혔다.

 

[사진=코웨이 제공]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이 제품은 국내 정수기 최초로 출수부인 파우셋에 모션 기술을 적용해 완전한 빌트인을 완성했다. 사용 시에만 노출되는 스마트 모션 파우셋을 통해 평상시 파우셋의 외부 오염을 사전에 차단하는 동시에 UV(자외선) 살균을 적용해 이중으로 케어한다. 또한 3일마다 전기 분해수를 생성해 파우셋부터 모든 유로를 알아서 케어하는 스마트 올케어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AI(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스마트한 제품 관리를 지원한다. 기기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이상 발견 시 해결 방법을 안내해 줄 뿐만 아니라 코웨이 아이오케어 앱(IoCare App)을 통해 필터 교체 시기, 정수기 사용 현황, 제품 조작 등 편의성을 높여주는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적용했다"고 덧붙였다.

또한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을 탑재해 유해 중금속부터 바이러스, 박테리아, 환경호르몬 등 물 속에 녹아있는 총 93개의 유해물질을 제거한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은 니즈에 따라 방문 관리서비스와 자가 관리 중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코웨이 노블 정수기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인 노블 정수기 빌트인은 오랜 시간 소비자 사용 환경과 주방 공간에 대한 면밀한 분석을 통해 빌트인 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제품으로 프리미엄 정수기 시장의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과 만족감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의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해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